안녕하세요. 에이원시트 입니다^^
올뉴카니발 실내 패키지작업 시공했습니다.
시공 내역을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1. 7인승으로 개조했습니다.
원래 9인승 시트는 2인-2인-2인-3인 이렇게 4열 구조입니다.
변경된 시트 배열은 2인-2인-3인 이렇게 3열 구조입니다.
올뉴카니발 차체 길이가 4열을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가 아닌건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3열 구조로 3열을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조를 해 드렸습니다.
2열과 3열 각각 기존보다 12센치씩 뒤로 더 밀리게 시공해 드립니다.
2. 리무진시트를 시공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단색으로 시공했습니다.
단색을 사진상으로 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장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반면에 투톤 색상은 예쁘고 돈 쓴 티가 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집 리무진시트는 타 업체에 비해 두배정도 두꺼운 메모리폼을 사용합니다.
요즘은 2센치정도의 메모리폼을 사용하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장단점이 공존하기는 하지만 리무진시트의 첫번째 목적은 편안함이라고 생각하기에
최대한 두꺼운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시트업체 제품들이 디자인은 화려한 반면에 마감처리가 미흡한 문제가 있는데
저희 제품의 경우 디자인은 단순하지만 마모방지처리, 잡소리방지처리 등의 마감 처리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3. 바닥모노륨을 시공했습니다.
카니발의 필수 작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바닥모노륨 시공을 하면 청소가 쉬워지고 차가 노후되면서 생기는 곰팡이냄새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바닥모노륨은 한번 시공하면 폐차때까지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재시공이 어렵고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예쁘게 시공하기 위해 일반레자 재질로 시공하는 업체들이 많은데 내구성의 문제가 있으니 잘 따져봐야 합니다.
마무리부분 재단도 잘 해야 하고 본드도 부분칠이 아닌 전체칠로 충분히 사용해야 합니다.
카니발 출고장 앞에서 시공해 온 카니발 중 다수가 바닥에 비닐도 안뜯고 본드도 군데군데만 뿌려서 작업한 탓에
얼마 지나지 않아 장판이 다 떨어져서 온 경우를 경험했습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에 혹할 수도 있지만 오래 탈 새차에 이렇게 시공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4. 3열 열선시트를 시공했습니다.
3열까지 열선작업을 하는 경우는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3열까지 가족들이 많이 탑승한다면
비용이 아깝지 않은 작업입니다.
5. 트렁크수납함을 시공했습니다.
트렁크수납함은 종류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제품마다 특징과 장단점이 있으니 트렁크를 어떻게 활용하실지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에이원시트 카페에 방문하시면 7년동안 꾸준히 조금씩 올려놓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7년동안 카니발 개조, 리무진시트를 300대 가까이 시공했기에 시공능력에 대한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문의사항은 010-3014-854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시공 후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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