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시공사진/기아자동차

4세대카니발 9인승에서 7인승으로 개조 및 11자통합레일 리무진시트 시공했습니다. -전북 군산 전주 시트개조

에이원시트 2022. 6. 3. 22:10

안녕하세요. 에이원시트 입니다.

 

4세대카니발 개조 작업을 소개합니다.

 

간단히 작업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4열 구조를 3열 구조로 변경 - 9인좌석이 7인좌석으로 변경됩니다.

2. 11자 롱레일로 변경 - 2열시트를 앞으로 완전히 당기는 차박레일, 

                               2열시트를 3열 위치까지 뒤로 미는 레일연장

                               3열시트를 뒤로 미는 레일연장이 하나로 합쳐진 것입니다.

                               각각 단품으로도 가능하지만 패키지로 하면 더 완벽하고 저렴합니다.

3. 수납함 - 4열 싱킹시트를 탈거한 자리에 튼튼한 철제수납함을 장착했습니다. 

               이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작은 짐들을 이 공간에 넣으면 트렁크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엠보싱바닥 - 쿠션감이 있고 예쁜 엠보싱장판 입니다.

5. 2열 언더서보트 - 7인승 차량에만 있는 전동 언더서포트를 9인승 차량에도 작업 가능합니다.

                          대신 다리를 쭉 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레일연장 작업시에 하는게 좋습니다.

6. 2열 리클라이닝, 좌우이동 브라켓 - 시트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하기 위한 작업입니다.

 

사진과 함께 간단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9인승 차량의 순정시트 모습입니다.

1,2,3열 시트 6좌석이 보이고, 4열 3인용시트는 싱킹시트로 바닥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긴 레일 4개는 새로 들어가는 롱레일 입니다.

짧은레일 4개는 원래 있는 2열시트 레일로 탈거합니다.

 

 

아래 사진은 11자 롱레일과 바닥모노륨 작업 후 모습입니다.

바닥모노륨 작업시 매트 고정고리는 순정상태처럼 제대로 만들어 드립니다.

엠보싱장판은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그런 업체들은 대부분 장판작업 후 10년이상 지난 차들의 문제점을 보지 못한것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굴곡진 부분, 이음새, 끝단부분은 본드칠을 해야 삐져나오거나 들뜨는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요즘 실내작업을 많이 해보지 않은 신차패키지 전문업체들에서도 바닥작업을 많이 하면서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저희는 본드를 사용하는 대신 수많은 완성차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시카본드를 사용합니다.

본드냄새는 며칠이면 없어지지만 그동안 조금이라도 몸에 덜 해롭게 하기 위함입니다.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들어도, 가격경쟁에서 조금 밀리더라도 저 나름대로의 소신은 지킵니다.

 


아래 사진은 4열시트를 탈거한 자리에 장착한 수납함 입니다.

입구가 커서 큰 짐도 넣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1열 리무진시트 입니다.

검정단색은 카니발의 어떤 실내색상에도 잘 어울립니다.

 

아래사진은 2열 리무진시트와 전동 언더서포트 입니다.

11자레일 작업으로 시트가 뒤로 많이 밀리기 때문에 여유있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2열시트와 3열시트를 눕혀놓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2열과 3열시트 모두 리클라이닝 작업을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4세대카니발 개조작업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문의사항은 010-3014-854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